본문 바로가기
view

엘비스 프레슬리 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 가사 해석

by [^*^] 2022. 7. 27.

로큰롤의 황제라고 불리는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의 많은 히트곡 중에서 감미로운 발라드곡인 '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는  로버트 D. 웹 감독의 1956년에 흑백영화로 개봉된 영화 <러브 미 텐더>에 나오는 노래입니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인상 깊은데요, 엘비스 프레슬리의 첫 영화 출연작품이라고 합니다. 

 

 

 

엘비스 프레슬리 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 가사 해석

 

Love Me Tender

 

Love me tender love me sweet 

never let me go

You have made my life complete

and I love you so

Love me tender love me true

All my dreams fullfilled

For my darling I love you

and I always will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달콤하게 사랑해주세요 

날 보내지 말아요

당신은 내 삶을 완성해주었기에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진실하게 사랑해주세요

나의 모든 꿈이 이루어졌어요

내사랑 난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나는 언제나 사랑할 거예요.

 

 

 

 

Love me tender love me long

take me to your heart

For it's there that I belong

and we'll never part

Love me tender love me true

all my dreams fullfilled

For my darling I love you

and I always will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오래도록 사랑해주세요

당신의 마음속으로 나를 데려가 주세요

내가 머물 곳은 거기이기에

우리는 헤어지지 않을 거예요.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진실하게 사랑해주세요

나의 모든 꿈이 이루어졌어요

내 사랑 난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나는 언제나 사랑할 거예요.

 

Love me tender love me dear

tell me you are mine

I'll be yours through all the years

till the end of time

Love me tender love me true

all my dreams fullfilled

For my darling I love you

and I always will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그대 나를 사랑해주세요

당신은 내 거라고 말해주세요

나는 세월이 흐르더라도 당신 거예요

세상이 끝날 때까지

부드럽게 사랑해주세요 진실하게 사랑해주세요

나의 모든 꿈이 이루어졌어요

내 사랑 난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나는 언제나 사랑할 거예요.

 

엘비스-LP
러브 미 텐더  엘비스 프레슬리

 

 

Queen 퀸 Love of my life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가사 해석

 

Queen 퀸 Love of my life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가사 해석

지난 4월 21일 제주도 애월읍의 해안가 언덕에서 세계적인 록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의 동상의 제막식이 있었습니다. 스위스 몽트뢰에 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세워지는 공인 프레디 머큐리의

myouview.tistory.com

 

댓글